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 2020 증평인삼 온라인 축제 9월 개최
기사입력  2020/08/31 [11:50]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증평군이‘2020 증평인삼 온라인 축제개최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 소비촉진에 나선다.

 

이번 축제는 증평인삼골축제 농·특산물 직거래 판매 취소로 어려워진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추진된다.

 

축제기간은 오는 9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이다.

 

1일부터 13일까지 주문한 인삼은 15일에 1차로, 14일부터 20일까지 주문한 인삼은 22일에 2차로 일괄 발송된다.

 

축제기간 동안 증평인삼과 사미랑 홍삼포크 등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군은 91일부터 축제 페이지를 오픈해 인삼 사전주문, 할인쿠폰 발행, 지역 농산물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축제참가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증평인삼을 검색하면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는 청풍명월장터(11번가, 지마켓, 옥션) 온라인몰 안에서 만날 수 있다.

 

축제 관계자는 코로나19와 축제 취소로 쳐진 분위기 속에 이번 온라인 축제가 새로운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건강에 좋은 증평 인삼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증평군청인삼씨름단도 인기선수 김진과 손희찬을 앞세워 SNS와 유튜브를 통한 축제 지원에 나선다.

 

씨름팬들의 축제 참가 독려를 위해 선수들의 싸인과 애장품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추진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양군, 전체 군민대상 ‘긴급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