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제26회 군민대상 수상후보자 공모
기사입력  2020/08/12 [18:12]   김봉수 기자

▲ 진천군이 제26회 군민대상 수상후보자를 추천받는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이 제26회 군민대상 수상후보자를 추천받는다.

 

12일 군에 따르면 지역사회발전 및 사회봉사에 앞장서 진천군의 명예를 드높인 군민과 출향인사에 대해 오는 911일까지 추천 받는다.

 

시상부분은 일반부문과 특별부문 2개 분야로 각 1명씩 선정될 예정이다.

 

일반부문은 사회봉사, 효행, 장한 어버이, 모범 청소년, 지역경제 활성화, 문화체육발전에 크게 기여한 사람으로 공고일 현재 5년 이상 진천군에 거주해야 한다.

 

특별부문은 거주지 제한이 없으며 출향인사 및 진천군에 연고를 두고 진천 지역발전 및 사회봉사활동에 크게 기여한 사람이면 추천 가능하다.

 

수상후보자는 각 읍면장, 각급 기관단체장, 학교장이 추천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 내에 추천서, 이력서, 공적조서 등의 서류를 갖춰 진천군 행정지원과로 제출(우편, 방문)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 결정은 군민대상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시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존 생거진천 문화축제 개막식 현장이 아닌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천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군 행정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남기옥 행정지원과장은 각 분야에서 진천군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군민대상 후보자를 찾는데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