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 아동친화정책 업무추진단 구성 및 운영회의
기사입력  2020/08/06 [18:00]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증평군은 6일 증평군청 소회의실에서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증평군 아동친화정책 업무추진단회의를 개최했다.

 

증평군 아동친화정책 업무추진단은 전광식 부군수를 단장으로 아동 관련 정책을 추진하는 10개 부서 18명의 팀장을 포함해 20명으로 구성됐다.

 

추진단은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위한 전략사업 추진 4개년 계획 수립과 증평군의 아동친화정책 발굴 및 평가에 관한 사항을 수행한다.

 

이번 회의에서는 업무추진단의 역할과 아동친화도시 인증 현황, 증평군의 아동친화도시 전략 목표 선정 배경, 아동친화 도시 조성 5가지 정책목표를 위한 33개의 전략과제 중 부서별 사업 선정을 위해 의견을 나눴다.

 

전광식 부군수는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의 비전인 모든 아동이 행복하며 아동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도시, 아동친화도시 증평을 만드는데 전부서가 힘써 줄 것을 당부하며, “여러 부서 간 소통과 협력으로 아동정책 과제가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추진단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2021년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목표로 단계별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