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2019년 기준 광업·제조업 조사 실시
기사입력  2020/07/31 [12:0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이 지난 1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관내 종사자 10인 이상의 모든 광업·제조업 사업체를 대상으로 ‘2019년 기준 광업·제조업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광업·제조업조사는 광업 및 제조업 부문의 지역별 분포, 산업 활동 실태, 국민소득추계, 일자리 창출 등과 관련된 각종 경제정책을 수립하고 산업연구·분석에 활용하기 위해 통계청 주관으로 매년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조사다.

 

관내 조사대상 사업체는 67개로, 사업체 기본현황, 사업의 종류, 조직형태, 종사자수, 사업실적, 재고액,디지털플랫폼 이용 여부 등 14개 항목에 대해 조사를 진행한다.

 

조사원증을 패용한 조사원이 사업체를 방문해 조사하게 되며, 조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진행된다.

 

만약 사업체가 인터넷조사를 희망하는 경우 경제통계 통합조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편리하게 조사에 응할 수도 있다.

 

괴산군 관계자는 조사된 자료는 통계법의 비밀보호 규정에 따라 통계작성 목적으로만 사용되고 사업체의 정보는 엄격하게 보호된다조사원 방문 시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시종 충북지사, 단양 수해지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