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향수OK카드 10% 인센티브 지급 연장・구매한도 확대
기사입력  2020/07/27 [09:54]   임창용 기자

▲ 옥천군은 소비 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향수OK카드’의 인센티브를 상향 조정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은 소비 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카드형 옥천사랑상품권인 향수OK카드의 인센티브를 상향 조정했다고 27일 밝혔다.

 

군은 10% 인센티브 지급 기간을 당초 731일에서 예산소진시 까지 연장하고 1인 인센티브 지급 한도를 당초 50만원에서 100만원까지로 상향했다.

 

군은 당초 지난 68일 향수OK카드를 출시하면서 7월말까지 인센티브 10% 지급을 적용할 방침이였으나, 군 재난지원금을 향수OK카드로 지급하면서 개인충전이 군 재난지원금 소진 후 카드 사용이 늘어날 것으로 판단하여 상향조정을 결정했다.

 

 

군에 따르면 현재 군 재난지원금 지급액은 514천만원 중 사용액은 4388백만원이고, 개인충전금액은 94천만원으로 이중 사용액은 6억원이다.

 

옥천군 관계자는 “27일 기준 개인충전 사용에 대한 인센티브 예산 5억원 중 58백만원을 지급됐다올해 목표로 삼았던 판매액(개인 충전금) 50억은 무난히 돌파할 것이라 예상된다. 앞으로 판매액이 기대 이상의 호조를 보이면 목표액도 상향조정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재종 옥천군수는정부재난지원금과 옥천군 자체 재난지원금을 통해 침체됐던 지역경기가 살아나고 있다지역화폐의 인센티브를 늘려 관내 소비촉진으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한 시책을 계속 시행해 가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