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소 개소식 진행
기사입력  2020/07/11 [08:05]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군은 지역 내 노후상수관망 교체하는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을 위한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소개소식을 진천읍 일원에 위치한 K-water 충북지역협력단 진천현대화사업소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소식은 송기섭 진천군수, 김성우 진천군의회 의장, 한국수자원공사 금강강유역본부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군은 지난해 11, 물관리 전문기관인 한국수자원공사와 업무 위·수탁 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이번 개소식을 시작으로 유수율 개선 및 수도시설을 현대화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4년까지 총사업비 201억원을 투입해 블록시스템 및 유지관리시스템 구축해 노후상수관망을 정비한다.

 

군은 이번 사업을 통해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체계를 구축해 유지관리 비용을 절약하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더 깨끗한 수돗물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 군수는 이번 현대화사업을 통해 인간의 삶의 가장 중요한 물을 군민들에게 더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사업의 원활히 진행돼 지역 주민들이 안심하고 수돗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