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단양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중앙라이온스클럽, 이호재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20/06/09 [21:3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단양중앙라이온스클럽은 소노문단양(구 단양 대명콘도) 그랜드볼룸 홀에서 제42대 이호재(53, 사진)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단양중앙라이온스클럽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생활 속 거리두기에 발맞추기 위해 취임식에는 최소 인원만이 참석했으며 소박하게 행사를 진행했다.

 

취임하는 이호재 회장은 지난 20033월 지역사회 참 봉사를 다짐하며 클럽에 입회해 17년간 재무, 총무, 부회장직을 차례로 역임했다.

 

부인 김성은 씨(49)와 슬하에 2남을 두고 모범적인 가정생활을 유지해 지역주민들로부터 귀감을 사기도 했다.

 

취임식에서 이호재 회장은 사명감과 열성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 하겠다주민, 행정기관, 각 단체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궂은일에 앞장서는 단양중앙라이온스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42대 이호재 회장체제의 단양중앙라이온스클럽은 취임식에서 참여가 최고의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힘찬 출발을 알렸다.

 

한편, 같은 날 제41대 신현창 회장의 이임식도 함께 진행됐다.

 

신현창 회장은 지난 1년간 작은 시간··사랑이란 슬로건으로 서울장안클럽과의 천동계곡 환경정화봉사, 장학금기탁(200만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순회모금 캠페인 참여, 폐전지 및 종이 팩 모으기 행사 참여, 창립 제40주년 기념행사, 차타멤버 초청, LCIF기금 기탁 (신현창L), 356-D지구 제40회 연차대회 최우수클럽 금상 수상 등 다양한 공적을 남겼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