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탤랜트 김수미 씨 홍보대사 위촉
괴산 농·특산물·관광자원 등 적극 홍보
기사입력  2020/05/28 [22:20]   임창용 기자

 

괴산 알리미로 다양한 활동 기대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MBC 장수 드라마 전원일기의 일용엄니로 잘 알려진 국민배우 김수미씨(72)가 충북 괴산군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괴산군은 효율적인 홍보를 통한 군 위상 제고를 위해 지난 27일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수미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김수미씨는 전원일기등 다수의 TV 드라마에 출연해 오랜 기간 큰 인기를 받고 있으며, 영화 가문의 영광’, ‘마파도’, ‘헬머니등에서 욕쟁이할머니로 찰진 연기와 구수한 입담을 선보이며 국민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그는 또 남다른 손맛과 입담으로 tvN 요리프로그램 수미네 반찬2년 동안 진행, 409가지에 달하는 반찬 레시피를 전수하며 주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 중인 김수미씨는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위촉식에서 김수미씨는 친환경 유기농업군으로 유명한 괴산군과 좋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앞으로 청정 괴산의 주요 관광지와 농·특산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개성 있는 연기와 구수한 입담으로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미씨를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괴산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특급 전령사로 적극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군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김수미씨는 청결고추, 대학찰옥수수, 시골절임배추 등 청정 괴산의 대표 농특산물과 관광자원 등 괴산의 숨은 매력을 적극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게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