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교육지원청, 청렴 슬로건 캘리그래피 전시회 진행
청렴 슬로건 캘리그래피 작품 전시
기사입력  2020/05/25 [22:1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성남)25일부터 본관 1층 로비에서 청렴 슬로건 캘리그래피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56일 진행한 단양교육지원청 신규 공무원 청렴다짐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청렴 슬로건을 전 직원 및 방문객들에게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11개의 슬로건을 캘리그래피로 작품화하여 전시했다.

 

직원들과 작품을 감상한 조성남 교육장은 반부패와 청렴에 대한 다소 무거운 이미지를 벗고 청렴의 가치를 편안하고 즐겁게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어 기쁘며, 이를 통해 우리 교육지원청 직원들의 청렴의지가 지역사회에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단양교육지원청은 이번 달 설치한 전자게시판(DID)를 활용해 청렴업무 추진현황을 그래프로 시각화하여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의 청렴업무에 대한 관심도 및 참여도를 높이고, 민원인들에게 추진현황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청렴에 대한 국민들의 눈높이가 높아진 만큼 교육지원청은 다양한 의견수렴, 효과성 있는 업무 발굴, 과정의 투명한 공개, 책임감 있는 업무추진으로 교육공동체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