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주)경방, 사할린동포에 생필품 기부
기사입력  2020/04/14 [10:58]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기업회원 ㈜경방(대표 어수옥)에서 지난 13일 관내 사할린 동포 51가구에 제천한방제품과 생필품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기업회원 ㈜경방(대표 어수옥)에서 지난 13일 관내 사할린 동포 51가구에 제천한방제품과 생필품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기부한 물품은 한방치약, 바디용품, 주방세제, 위생백, 휴대용치약세트 등 약 850만원 상당으로 영천동 소재 강저휴먼시아1단지에 거주 중인 사할린 동포 가구에 지원됐다.

 

어수옥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제천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09년에 설립된 ㈜경방은 특허 받은 기술로 제작된 '프로폴리스 아이련치약'과 한방약초와 아로니아가 함유된 '백세수련치'약 등을 전문으로 생산·유통하며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기부물품 전달에 참가한 시 한방바이오과 관계자는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기업회원은 지난 3월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경증환자 생활치료센터에 한방제품을 지원한 바 있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는 곳"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제천 시민과 상생할 수 있는 한방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기업 지원에 힘을 실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