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래통합당 충북도당 선거대책위, 청년공약 발표
기사입력  2020/04/01 [18:29]   임창용 기자

▲ 미래통합당 충북도당 선거대책위 청년본부는 1일 21대 총선 청년 분야 ‘청년 공정 희망 공약’을 발표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미래통합당 충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청년본부(본부장: 박헌영)121대 국회의원선거 청년 분야 청년 공정 희망 공약을 발표했다.

 

주요 공약으로는 불공정 입시 근절, 채용청탁 및 고용세습 근절, 민간 청년 일자리 확대, 청년 벤처생태계 조성, 청년 농업인력 양성, 청년·신인 예술인 문화마켓 조성, 청년·1인가구·신혼부부들의 행복 생활 만들기, 청년문화패스 신설, 청년의 도시 충북 만들기 등이다.

 

또한 청주 오송첨단의료복합단지내 청년 바이오벤처 창업기업 유치를 위한 지식센터 건립, 오창 스타트업 파크 사업 추진을 통한 창업클러스터 구축, 청주권 로컬큐레이터 육성, 충주 첨단신산업도시, 제천·단양 신성장산업·산업물류기지, 증평·진천·음성 복합물류단지·태양광 중심 신에너지산업 조성, 보은·옥천·영동·괴산 청소년 희망복합 문화센터건립 및 청년몰 도입 등 충북 전역에 많은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여 충북의 인재를 비롯해 나아가 대한민국 청년들이 살고 싶은 충북 건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래통합당은 청년 공정 희망 공약을 실천하여 청년들이 절망을 극복하고 공정한 가치아래 도전하여 미래와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래통합당 충북도당(위원장: 정우택)은 이번 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반칙과 특권이 없는 공정한 나라를 만들 것이며, 청년들이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각오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