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종환 후보, 선대위 ‘청주키움위원회’ 출범
“총선 승리로 더 큰 청주, 더 살기좋은 청주를 만들 것”
기사입력  2020/04/01 [17:00]   임창용 기자

▲ 더불어민주당 도종환 후보는 21대 총선승리를 위한 선거대책위원회인 ‘청주키움위원회’를 출범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더불어민주당 도종환 후보(청주 흥덕)21대 총선승리를 위한 선거대책위원회인 청주키움위원회를 구성하고 1일 정식 출범했다.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는 하재성 청주시의회 의장, 연철흠 충북도의원, 김준권 판화가, 박진희 청주시학교학부모연합회 회장님이 함께 추대되었다.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는 이상식 충북도의원, 박상돈 충북도의원, 최경천 충북도의원, 이재길 청주시의원, 유영경 청주시의원, 윤여일 청주시의원, 최동식 청주시의원, 김은숙 청주시의원, 유재곤 전 청주시의원, 차윤정 충북학교안전교육원장, 유선요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홍보소통위원장, 김유호 전 한국가스안전공사 노조위원장이 맡았다.

 

도 후보는 선거 이후 선대위를 청주키움 100인 위원회로 확대 개편해 공약달성을 위한 정책과 지역현안을 점검하고 추진하는 논의의 장으로 만들어 갈 할 계획이다.

 

이번 선대위의 특징은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방역본부를 별도로 설치해 운영 중이며, 각 부분별 본부장들과 함께 온오프라인 공간에서 정책과 공약에 필요한 지역주민 및 전문가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하고 있다.

 

한편 도 후보는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앞둔 1일에도 충북장애인부모연대, 충북한의사협회 등 각 분야별 단체들과 간담회를 추진하고 있다. 향후 선거운동 기간에도 흥덕구 발전에 필요한 공약과 정책완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도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청주키움위원회와 함께 반드시 승리해 더 큰 청주, 더 살기 좋은 흥덕구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