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롯데마트 전국 매장 '충주사과 상생마케팅' 행사
행사 판매가 9980원(1박스/4kg)에 소비자 눈길 사로잡는다
기사입력  2020/04/01 [16:30]   김병주 기자

 

▲ 왼쪽부터 롯데마트 이은승 과일부문장, 김창용 본부장, 조길형 충주시장, 박철선 원예농협조합장, 방찬섭 충주시농협조합공동법인대표이사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가 롯데마트 전국 119개 매장을 대상으로 충주사과 상생마케팅 판매 행사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는다.

 

충주시(시장 조길형)는 1일 시청 중앙탑회의실에서 1억1000만원의 충주사가 마케팅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오는 2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홍보용 사과를 나눠주며 본격적인 판촉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조길형 충주시장, 박철선 충주원예농협조합장, 김창용 롯데마트 본부장 및 이은승 과일부문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은 기업의 사회공헌과 광고를 연계해 농산물 가격안정과 소비촉진을 목표로 하는 행사이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은 충주시 예산 3000만원과 충북원협 3000만원, 롯데마트 5000만원 등 총 1억1000만 원의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시는 이날 행사를 통해 농업인은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제값에 팔고, 소비자는 싼값에 농산물을 구입하는 상생의 장이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마트 전국 매장에서 충주사과 6만 박스(약 5억9800만원)가 한정 판매되며, 행사 판매가 9980원(1박스/4kg)에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행사 판촉행사가 종료된 후에도 롯데마트에서는 L포인트(1000원) 지원을 이어가며 사과 판매 소비촉진에 나설 예정이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상생마케팅 행사에 도움을 주신 충북원협, 롯데마트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들의 농산물 판로 확대와 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해 다양한 판촉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주시의회, 국가 균형발전 위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