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자원봉사센터, 방역 활동 종사자 응원
기사입력  2020/03/26 [17:08]   김봉수 기자

▲ 진천군자원봉사센터 회원들이 자원봉사센터 방역키트를 전달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
김봉수 기자=코로나19 감염증 조기 종식을 위해 진천군의 여러 사회단체들이 자체 방역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진천군자원봉사센터 회원들이 방역 종사자 격려에 나섰다.

 

26일 군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도 돕고 지역의 방역 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자원봉사센터회원들이 직접 제작한 응원키트를 각 단체 회원들에게 배부했다.

 

안녕, 봄 응원키트라는 이름으로 제작한 응원선물세트에는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딸기, 장미와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제작한 KF94 필터 교체형 수제마스크, 음료수, , 휴대용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박충서 자원봉사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에서 일상의 작은 행복을 전달하고 싶은 마음에 회원들의 아이디어로 응원키트를 준비하게 됐다코로나19 사태 종식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힘을 보태고 있는 만큼 이번 위기를 무사히 넘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4.15총선]후보 인물탐구-청주 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