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길형 충주시장, 면 마스크 5천매 제작 현장 격려
기사입력  2020/03/25 [15:21]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조길형 충주시장은 25일 오후 2시 충주시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면 마스크 제작에 한창인 여성농업인들 격려에 나섰다.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조길형 충주시장은 25일 오후 2시 충주시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면 마스크 제작에 한창인 여성농업인들 격려에 나섰다.

 

생활개선충주시연합회(회장 곽애자)는 충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재봉틀 5대를 놓고 재봉사용과 마스크 재단법 실습교육을 통해 습득한 기술로 면 마스크 5천매를 만들고 있다.

 

제작된 면 마스크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될 계획이다.

 

조길형 시장은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면마스크는 구입이 어려운 시민분들에게 전달돼 희망이 되고 위기를 이겨낼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시에서도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해 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분들께서는 앞으로 2주간 외출과 모임을 자제해 주시고 불가피한 경우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꼭 지켜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4.15총선]후보 인물탐구-청주 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