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열 증평군수, 홍수해 대비 재해우려지역 안전점검
여름철 집중호우 산사태 등 자연재난 예방 사전점검
기사입력  2020/03/25 [11:47]   김봉수 기자

▲ 홍성열 증평군수가 율리고개지구 급경사지 붕괴위험지역 점검을 하고 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홍성열 증평군수는 25일 재해우려지역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홍 군수는 점검반과 함께 율리고개지구 급경사지 붕괴위험지역(증평읍 율리 일원)과 보강천(증평읍 송산리 일원)을 찾아 인명피해우려지역 표지판, 구명기구, ·경보시설 등의 관리상태와 작동여부를 점검했다.

 

보강천 수문정비사업 현장에서는 배수로 확보와 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관리 사항 준수여부를 살폈다.

 

홍성열 증평군수는 여름철 태풍·집중호우 등 자연재난 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며 관련부서에 빈틈없는 재난 대비 태세를 갖출 것을 주문했다.

 

군은 이날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지역 내 재해우려지역에 대한 점검을 펴며 문제점과 재해취약 요인을 해소해 나간다.

 

향후 기상 특보 발효 시에는 재해 취약지역에 대한 책임 순찰을 강화하며 재난 피해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집중점검 후에도 수시 점검을 이어가며 주민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4.15총선]후보 인물탐구-청주 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