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증평교육지원청, 2020년도 1분기 친절공무원 선정
기사입력  2020/03/23 [23:15]   임창용 기자

 

▲ 사진 왼쪽부터 홍광표, 박명규, 서민경 주무관.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영철)2020년도 1분기 친절공무원 3명을 선정하여 표창했다.

 

선정된 친절공무원은 괴산교육도서관 홍광표(59) 주무관, 송면중학교 박명규(54) 주무관, 증평중학교 서민경(30) 주무관이다.

 

괴산교육도서관 홍광표 주무관은 1990년부터 일선 학교 및 도서관에서 근무하면서 근면하고 성실한 업무태도로 학생과 학부모, 지역주민들의 원활한 교육활동 형성에 기여하였다.

 

송면중학교 박명규 주무관은 아름다운 학교 가꾸기, 학습시설물 관리, 조경 및 수목관리, 학교 야생화단지 조성 등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활동 지원에 앞장 서 왔다.

 

증평중학교 서민경 주무관은 효율적인 학습환경 조성과 다양한 업무보조 활동을 통해 교사, 학생, 학부모의 학교생활 만족도를 높이고 다수의 민원전화를 통해 친절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였다.

 

박영철 교육장은 매분기 친절공무원을 선정하고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배려와 섬김의 고객감동 교육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4.15총선]후보 인물탐구-청주 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