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단양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군보건소, 긴급 보육시설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20/03/02 [09:41]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단양군보건소(소장 강규원)는 '코로나19' 감염병이 도내 확산 추세를 보임에 따라, 지역 내 아동 및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긴급 보육시설 간담회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단양군 보건소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단양군보건소(소장 강규원)는 '코로나19' 감염병이 도내 확산 추세를 보임에 따라, 지역 내 아동 및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긴급 보육시설 간담회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군 보건소 코로나19 대책 상황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관내어린이집 14곳과 아동복지시설 7개소의 대표, 군 드림스타트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주요 내용은 인근 시·군 감염지역 방문 자제, 등·하교차량 방역 철저, 감염병 예방수칙 교육 안내 등이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긴급상황에 따른 예방물품 적시공급으로 주민 불안감 해소를 위해 보육시설 645명의 원생에게 1인당 20매씩 돌아가는 아동용 KF마스크 1만4720개와 손소독제 및 살균소독제 2천개 등 예방물품 전달식도 함께 진행했다.

 

강규원 보건소장은 "지난 25일 인접 시·군의 어린이집 교사가 확진자로 밝혀짐에 따라 학부모들과 주민들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며 "취약계층의 보호를 위해 참석하신 분들의 현명한 시설관리가 어느 때보다 필요하며 이를 위해 보건소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4.15총선]후보 인물탐구-청주 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