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3회 진천군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 개최
기사입력  2020/02/25 [16:4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교육지원청과 진천군청은 교육학예에 관한 정책의 연계협력 강화를 통하여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교육정책의 공유 및 지원체제 구축을 위한 3회 진천군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25일 진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진천군교육행정협의회는 이재명 교육장과 송기섭 진천군수가 공동위원장을 맡고 관계 공무원과 지역 인사 등 총 15명 위원으로 구성해 지역 전략사업과 연계한 인력양성, 교육사업 지원, 평생교육에 관한 사항 등을 상호협의 및 조정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 날 정기회에서는 진천교육지원청이 제안한 진천군 학교수도요금 감면, 진천행복교육지구 사업계획, 진천군이 제안한 진천군 글로벌 교육환경조성 및 인재육성 등 다양한 교육현안 사업에 대해 교육지원청과 지자체, 지역사회가 합리적인 교육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다양하게 실현하기 위한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

 

진천교육지원청 이재명 교육장은 진천교육지원청과 진천군이 앞으로도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더욱 견고히 하여 진천교육에 관하여 공동체 의식을 갖고 꾸준히 소통하고 협력을 강화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