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옥자 10 시리즈’ 개발로 지역 경기 활성화 추진
‘옥천가서 놀자' 홍보 구호
기사입력  2020/02/12 [23:41]   임창용 기자

▲ 옥천군이 지역 경기를 살리기 위해 ‘옥자 10 시리즈’개발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사진은 옥자 10 시리즈 홍보물(안).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침체되고 있는 지역 경기를 살리기 위해 옥자 10 시리즈개발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널리 홍보하고 활성화할 계획이다.

 

옥자 10 시리즈옥천가서 놀자라는 첫글자인 자와 마지막 글자 인로 만든 홍보 구호이다. 봉준호 감독의 2017년 상영작 옥자를 연상시키나 전혀 다르다.

 

옥천 가서 놀자! 먹자! 보자! 걷자! 사자! 쓰자! 자자! 심자! 찍자! 살자! 10가지 홍보 구호를 옥천에서 지역 경기 부양을 목표로 한다.

 

옥천군이 간직한 대청호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향토 음식, 관광지, 특산물, 지역축제 등을 최근의 트렌드에 맞추어 홍보 구어 10가지로 되어있다.

 

옥자 10 시리즈 내용은 옥천가서 놀자! 는 지용제, 묘목축제, 포도복숭아 축제, 장계관광지, 옥천가서 먹자! 는 도래뱅뱅이, 생선국수, 민물매운탕, 올갱이 국밥, 옥천가서 보자! 는 정지용육영수 생가, 향토전시관, 금강유원지, 화인산림욕장, 별빛 수목원, 옥천가서 사자! 는 묘목, , 포도복숭아, 옥수수감자, 곶감, 부추, 옥천가서 쓰자! 는 정지용 , 정순철 동시, 소설, 수필, 시나리오, 서예, 옥천가서 자자!는 장령산 자연휴양림, 전통문화체험관, 한두레 마을, 옥천가서 심자!는 과실수, 조경수, , 옥천가서 찍자!는 용암사 일출, 부소담악, 둔주봉 한반도 지형, 옥천가서 살자!는 귀농귀촌, 행복주택, 전원주택 등이다.

 

김재종 옥천군수는옥자 10시리즈를 통해 침체된 지역경제가 일어나고 지역상권이 살아나 지역 소상공인과 농가에 혜택이 돌아가길 원하는 간절한 마음이 담겨있다.”지역발전의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옥자 10시리즈를 옥천소식지, 옥천군 유튜브, SNS 등에 홍보하여 외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싶은 옥천 이미지를 조성하겠다.”라며,“공직자들이 우선하여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범 군민적 관심과 지역사랑 실천의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