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의회, 인재개발원 현장 근무자 격려 방문
기사입력  2020/02/11 [12:04]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의회(의장 박양규)11일 국가공무원 인재개발원 현장 상황실을 찾아 근무자를 격려하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체계를 점검했다.

 

의회는 우한 교민과 현장 근무자의 안전 확보가 무엇보다 우선되어야 함을 강조하고 재난관리기금, 예비비 등 가용자원을 모두 동원해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총력대응을 펼칠 것을 주문했다.

 

또한 혁신도시를 포함한 인근 지역에 방역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계 기관 및 단체와 유기적인 협조 체계를 유지할 것을 주문했다.

 

이날 유후재 부의장, 장동현 의원, 임정구 의원은 방역초소 현장 근무자들과 함께 철야 근무를 했던 경험을 살려 근무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진천군재난안전대책본부에 전달했다.

 

박양규 의장은 우한 교민이 입소하기 전 우려했던 바와 달리 차분한 분위기 속에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리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겨내고 있고, 각계·각층에서 온정이 담긴 물품이 답지되고 있어 진천군민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소비심리가 극단적으로 위축되어 혁신도시 소상공인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평소와 같은 경제활동 및 소비활동으로 혁신도시가 예전의 활기차고 역동적인 모습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회는 회의나 간담회를 되도록 혁신도시에서 추진하고 있으며, 특별한 일정이 없는 날은 점심식사도 혁신도시 소재 식당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