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 소외계층에 온정의 손길
한범덕 청주시장, 장애인생활시설 등 위문 방문
기사입력  2020/01/21 [18:02]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한범덕 청주시장은 21일 설 명절을 맞아 장애인 생활 시설과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고, 희망을 심어주는 위문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장암동 소재 장애인 생활시설인 베데스다의 집을 방문한 한범덕 청주시장은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종사자들의 수고에 감사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서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의 안부를 챙기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면밀히 살피며, 어르신의 삶이 외롭지 않도록 이웃들과 교류도 하고 긍정적 생각을 하며 건강 잘 챙기도록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한범덕 청주시장은어려운 이웃과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훈훈한 정이 가득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며 “2020년 경자년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찬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시는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이웃돕기 성금으로 마련한 위문품()을 청주시에 위치한 175곳의 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 4306세대에 전달하고, 유관기관과 협력해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