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설 맞이 지역 농‧특산품 휴게소 판촉행사 실시
기사입력  2020/01/20 [08:42]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는 오는 27일까지 중부내륙고속도로 충주(상‧하)휴게소 및 평택제천고속도로 천등산(상‧하)휴게소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충주 농‧특산품 판매점 설맞이 이벤트 판촉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는 오는 27일까지 중부내륙고속도로 충주(상‧하)휴게소 및 평택제천고속도로 천등산(상‧하)휴게소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충주 농‧특산품 판매점 설맞이 이벤트 판촉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입점업체와 공무원 등 10여명이 참여해 137개 업체의 100여품목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시는 설 명절 당일 직거래장터에서 무료 시식회를 열고 농·특산품 구매금액에 따라 미소진 쌀 1㎏, 사과, 밤, 곶감, 고구마 등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진행자의 사회로 노래자랑 및 작은 음악회 등을 열어 귀성객들에게 정감 있는 충주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참여자에게는 우리 농특산물의 우수성도 함께 홍보한다.

 

시 관계자는 "서울 및 대도시 등 직거래 행사를 통해 충주시의 우수하고 안전한 먹거리가 대도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거래 장터 활성화를 통해 농가 소득 증대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 14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도봉구청을 비롯한 서울지역 5곳과 수원시 장안구청 앞 광장 내에서 직거래 장터를 열고 충주에서 생산된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중간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좋은 가격으로 판매해 대도시 소비자로부터 큰 신뢰와 인기를 얻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