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교육지원청, 2019. 전화친절도 우수기관 상장 전수식
기사입력  2020/01/13 [17:23]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성경제)132019년 전화친절도 우수기관 교육감 상장 전수식을 영동교육지원청 2층 교육장실에서 가졌다.

 

2019년 전화친절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충청북도교육감 상장을 받는 기관은 충북 관내 총 27곳으로, 영동에서는 상촌초와 용화초, 추풍령중, 학산고 4개교가 선정되었다. 그 중 상촌초, 용화초, 추풍령중 3개교는 최우수교로 선정되었고 학산고는 우수교로 선정되었다.

 

이 날 전수 수여식은 상촌초 박향숙 교감선생님, 용화초등학교 박기석 교감선생님, 추풍령중 임근수 교장선생님, 학산고 이종만 교감선생님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성경제 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이 상장을 전수하였다.

 

상촌초 박향숙 교감선생님은 전 직원이 노력한 결과가 좋은 결실로 돌아와 아주 뿌듯하고, 2020년에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성경제는 영동에서 최우수교와 우수교가 4곳이나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친절이 영동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해주기를 당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동군, 2020년 군정설명 및 주민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