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적십자봉사회 괴산지구협의회 최준환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20/01/07 [17:43]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대한적십자봉사회 괴산지구협의회 14대 회장으로 최준환씨(66, 사진)가 취임했다.

 

협의회는 지난 6일 괴산여성회관에서 이차영 괴산군수를 비롯해 괴산군의회 의원과 적십자봉사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3-1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2년 임기를 마친 13대 김대연(58) 회장이 이임하고, 최준환씨가 14대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김대연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적십자봉사회 회원들과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어 자랑스러웠다면서, “새로운 회장님을 중심으로 대한적십자봉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최준환 신임 회장은 회장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맡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 “적십자사의 숭고한 정신인 남을 먼저 생각하는 배려와 희생을 바탕으로 사랑과 봉사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이차영 군수가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모범적인 적십자봉사활동을 펼친 회원 23명에게는 표창장이 수여됐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괴산지구협의회는 1995년 창립한 뒤 환경정화, 조손가정 봉사, 노인복지회관 배식봉사,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