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보은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군, 뮤지컬 ‘화랑의 혼 대왕문무’ 20일 공연
기사입력  2019/12/19 [11:00]   임창용 기자

▲ 역사 뮤지컬 ‘화랑의 혼 대왕문무’가 20일 19시에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보은군에서 농촌지역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뮤지컬 공연이 펼쳐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무대왕의 애국애민 정신을 담아 새롭게 재조명한 역사 뮤지컬인화랑의 혼 대왕문무2019시에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

 

군문화원 관계자에 따르면 매년 군민을 위한 송년 행사로 인기 가수 위주의 공연을 준비 했으나, 올해는 군민이 수준 높은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뮤지컬 공연을 준비 했다고 밝혔다.

 

이날 뮤지컬의 관람 포인트는 1400년 전 백제와 고구려에 비해 군사력에서 크게 열세였던 신라가 삼국통일을 이룬 역사적 사실을 노래와 춤으로 표현하고, 여기에 화랑의 힘과 불교가 삼국통일의 위업을 이루게 된 배경임을 보여주면서 고구려 첩자인 아란을 두고 문무왕과 화랑 친구인 연풍이 벌이는 사랑싸움도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공연관람료는 무료이며 공연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보은문화원으로 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동군, 2020년 군정설명 및 주민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