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검찰, 김형근 가스안전공사 사장 불기소 처분
사회공헌자금 부당사용 무혐의
기사입력  2019/12/12 [18:0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검찰이 김형근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사진)의 사회공헌자금 부정사용 의혹에 대해 불기소 처분했다.

 

김 사장은 지난 9월 충북지방경찰청은 공사 사회공헌자금이 일부 지역에 부당하게 사용됐다며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으나, 검찰에서는 김형근 사장과 직원 1명에 대해 혐의 없음으로 보고 불기소 처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판결에 대해 김 사장은 검찰의 조사 결과는 국가 균형발전을 위해 지역으로 이전한 공공기관이 해당 지역을 위해 공헌 사업을 펼치는 것은 정당하다는 것을 입증한 결과라고 말했다.

 

또한 오랜 시간에 걸친 조사로 고생한 직원들에 대해 마음이 무거웠다, “공사에 대한 신뢰가 두터워지고, 직원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회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공사에 대한 의혹이 해소된 만큼 앞으로 전 임직원이 합심해 가스안전관리에 만전을 다함으로써 가스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4.15총선]후보 인물탐구-청주 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