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2019 생산적 일손봉사 대상 시상식 '4개 부문 대상'수상
기사입력  2019/12/12 [12:11]   김병주 기자

 

▲ 정호재 한성대학교총학생회장, 최정자 오뚜기봉사단장, 장상규 충주시새마을협의회회장, 중앙탑면 김기웅 군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는 충북도청에서 열린 ‘2019 생산적 일손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충주시가 4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시는 부문별 대상 수상자로 일반단체 부문에서 충주시새마을협의회(회장 장상규)가 압도적인 일손 돕기 활동 참여와 각종 미담사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일반개인 부문에서는 중앙탑면의 김기웅君이 적극적인 일손돕기와 다양한 자원봉사 참여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학생단체 부문에서는 지난 여름 한성대학교 총학생회 300여 명의 학생들이 3일간 충주 농가를 방문해 부족한 일손을 도왔으며, 지난달 충주시와의 자매결연 협약을 맺은 후 지속적인 일손 나눔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또 자원봉사단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오뚜기봉사단(대표 최정자)은 노동인력이 부족한 과수농가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생산적 일손봉사를 실시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상록 경제기업과장은 “각 단체 및 봉사자들이 적극 협조하고 참여한 덕분에 4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쾌거를 이뤘다”며 “생산적일손돕기 봉사활동에 내일처럼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생산적 일손돕기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