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스안전공사-한국스마트휴먼테크협회, 상호 업무협약
기사입력  2019/11/26 [16:53]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26일 한국가스안전공사 본사(충북혁신도시)에서 ()한국스마트휴먼테크협회(회장 배영훈)스마트 가스안전 기술 구축 및 일자리창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와 ()한국스마트휴먼테크협회는 첨단 정보통신기술을 이용해 시민들이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시티 사업 실행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공사는 향후 스마트시티에 접목할 스마트 가스안전 기술구축과 관련한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기술교류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또한 스마트시티 관련 기업을 발굴 육성하여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중소기업과 동반성장 하는데 노력하기로 했다.

 

한국스마트휴먼테크협회는 인간 중심의 관점으로 스마트시티 구축 관련 제품, 아이디어 그리고 컨텐츠를 보유한 중견, 중소기업들을 발굴 및 지원하여 스마트시티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김형근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스마트 가스안전 관련 기술 구축과 아울러 R&D 및 실증분야 등에서 크게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이상천 제천시장 "도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