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문화가 있는 날 ‘뮤지컬 3 Queens’ 28일 공연
기사입력  2019/11/25 [17:1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은 오는 28일 오후 2시 영동복합문화예술회관에서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으로 선정된 민간예술 단체 우수 작품 뮤지컬 3 Queens’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배우 최정원, 홍지민, 소냐를 주축으로 팝페라 가수 장소연, 아리현, 유명지가 출연하여 11인조 밴드 사운드에 맞춰 정상급의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오후 1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최정원은 뮤지컬 시카고’, ‘브로드웨이 42번가’, ‘맘마미아등 한국인이 사랑하는 뮤지컬에서 열연했다. 그는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여자배우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뮤지컬 여배우 자리를 지키고 있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은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제2의 인생을 만들어가고 있다. 각종 뮤지컬, 방송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최근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열연하며 뮤지컬 배우와 방송인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로레인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소냐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그는 1999년 데뷔 이후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삼총사’, ‘조로’, ‘두 도시 이야기등에서 활약한 베테랑 배우다.

 

더불어 33색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인 팝페라 가수 3인의 무대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아름다운 음색과 풍부한 성량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팝페라 가수 장소연, 청아한 음색과 감미로운 목소리의 팝페라 가수 아리현, 대중에게 익숙한 목소리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팝페라 가수 유명지의 무대도 뮤지컬 3 Queens’ 공연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공연문의는 영동군 국악문화체육과를 통해 하면 된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은 전국 문화시설의 문턱을 낮추고 국민 생활 속 문화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20141월부터 시행하는 제도이다.

 

영동군에서는 매달 문화가 있는 날(마지막주 수요일)에는 관람료 면제(영동난계국악박물관), 입장료 할인(영동레인보우영화관, 1,000원 할인) 등의 시설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주간에는 인문학강좌(레인보우영동도서관) 등 다양한 문화행사들이 열리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충주시, 지역대표 농산물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