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폭행피해 여성보호 청년들 표창
기사입력  2019/11/08 [20:4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옥천군에 사는 10~20대 청년들이 무차별적인 폭력으로부터 위험을 무릅쓰고 60대 여성을 지켜내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군은 주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용감한 행동을 한 고등학교 2학년 학생 류재현 군(18)을 포함해 청년 6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지난달 6일 자정이 다 되가는 시각, 읍내 인도에서 술에 취한 40대 건장한 남성으로부터 60대 여성이 폭력을 당하고 있었다.

 

때마침 학교 시험기간이라 독서실에서 공부를 마치고 귀가하던 중 사건을 목격한 류 군은 112에 최초 신고를 하고, 경찰이 도착할 때까지 무차별한 폭력으로부터 여성을 보호했다.

 

이와 함께 인근 편의점에서 물건을 사고 있던 10년 지기 친구사이인 이용민, 정윤영, 조기현, 진선빈, 진재원 군(20)도 여성의 비명소리를 들은 후 사건 장소로 달려와 류 군과 함께 이 여성을 구해냈다.

 

청년 6명은 가해자 폭행으로부터 피해 여성을 막아서며 위급 상황에서도 경찰이 도착할 때까지 차분하게 대처하며 범인 검거와 더 큰 화를 막는데 큰 역할을 했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이날 표창패를 수여하며 위협에도 불구하고 당황하지 않고 침착한 대처로 주민의 생명을 구하는 등 용감한 행동과 기지를 발휘해 옥천에서 더 큰 사고가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이들이 장차 옥천의 미래를 이끌어갈 듬직한 청년들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