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지역상품권 6개 지역농협과 판매대행 확대
기사입력  2019/11/04 [22:3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이 괴산사랑상품권 판매처를 늘린다.

 

군은 4일 군수집무실에서 6개 지역농협과 업무협약을 맺고 괴산사랑상품권 판매처를 확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이차영 군수를 비롯해 장병일 농협괴산군지부장, 김응식 괴산농협협동조합장, 배종섭 군자농협협동조합장, 안태기 청천농협협동조합장 장용상, 불정농협협동조합장, 김규호 증평농업협동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그동안 농협괴산군지부와 괴산군청출장소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상품권을 관내 지역농협 어느 지점에서든 살 수 있게 됐다.

 

군은 지역 내 소비 증가와 자금의 역외 유출 방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1996년부터 괴산사랑상품권을 발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괴산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상품권 이용 확대를 위해 지난 5월부터 구매자에게 6% 상시할인(개인 월 50만원, 법인·단체 월 300만원 한도) 혜택을 주고 있으며, 가맹점에도 별도 추첨을 통해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괴산사랑상품권 유통 확대는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골목상권을 살리는 출발점인 만큼 군민 모두가 괴산사랑상품권 이용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수능, 청주 산남고 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