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의회 최충진・김은숙 의원, 지방정치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9/11/01 [22:49]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시의회 최충진(더불어민주당, 영운동, 용암1, 용암2)의원과 김은숙(더불어민주당, 강내면, 가경동, 강서1)의원이 1일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린 ()거버넌스센터에서 주관하는 1회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최충진 의원은 최근 발의한 정보취약계층 웹접근성 향상을 위한 조례안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편익증진과 지방정치인으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모범적인 의정활동과 기초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김은숙 의원은 자치분권 촉진 및 지원 조례제정과 자치분권의정연구회를 이끌며 지방자치의 역량 강화와 풀뿌리민주주의 활성화 방안 등 자치분권 혁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은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지방자치단체장과 지방의원을 뽑는 것이며 시상 대상은 주민생활 편의 증진, 행정혁신, 자치분권 혁신, 미래개척, 정치문화 혁신 등 5개 분야이다.

 

최충진, 김은숙 의원은 앞으로도 청주시 발전과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동료의원들과 함께 성실한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청주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