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원대, 2020학년도 신입생 수시면접 본격 실시
기사입력  2019/10/18 [21:00]   임창용 기자

▲ 손석민 서원대 총장이 면접고사장을 찾아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17일을 시작으로 2020학년도 신입생 수시 면접고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7일부터 19일까지 면접전형 뷰티학과, 제약식품공학부, 식품영양학과, 헬스케어운동학과, 체육특기자전형 체육교육과, 레저스포츠학과, 만학도 전형, 특성화고졸재직자전형 비전학부 면접고사가 진행된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는 면접전형 항공서비스학과, 경찰행정학과, 소방행정학과, 사회복지학부, 호텔외식조리학부, 패션의류학과, 레저스포츠학과 면접이, 1129일부터 30일까지는 사범대학 면접이 예정되어 있다.

 

서원대는 지난달 102020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마감 결과 1,610명 모집에 10,639명이 지원해 6.61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사범대학 및 면접전형 지원자 증가에 따라 수험생의 면접권 보장을 위해 면접 일정을 연장했다.

 

서원대는 인성과 적성을 알아보는 개별 심층 면접으로 진행하며, 캠퍼스 내 주차장과 편의시설을 전면 개방하고 학부모 대기실을 마련해 차와 간식 등을 제공하는 한편 입학홍보대사를 비롯한 해당 학과 재학생들이 멘토로서 면접 안내, 학교 생활 제공 등의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서원대학교는 오는 118일 수능최저학력기준 미적용 학과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수능 최저학력기준 적용 학과(사범대학, 경찰행정학과)1210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