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행복교육지구, 이미애 강사 초청 특강
기사입력  2019/10/08 [21:4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증평군은 증평행복교육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8일 증평읍 송산리 증평군립도서관에서 대치동 샤론코치로 유명한 이미애 강사(샤론코치연구소 대표) 초청 학습코칭 특강을 운영했다.

 

이미애 강사는 ‘SBS영재발굴단등 다수의 방송경험과 초등1-3학년 학습다이어리(2018)’ 등의 저서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 학습컨설턴트이자 부모교육 전문가이다.

 

자녀 공부습관의 힘! 엄마주도학습이란 주제로 진행된 특강에는 150여 명의 학부모가 참석했다.

 

이 강사는 자녀의 학년별 올바른 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는 전략과 자녀들이 미래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며 자녀 학습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특강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내 아이의 진로를 위해 그에 맞는 공부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엄마주도학습이고, 나아가 자기주도학습이 될 수 있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2019년 행복교육지구 학부모 아카데미로 아동심리의 이해, 아버지학교, 두뇌활용 학습코칭을 운영했다.

 

현재는 인성교육 지도자과정을 운영 중으로, 연말에는 학부모 특강을 계획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23회 단양온달문화축제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