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제24회 충북 여성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9/10/01 [20:45]   임창용 기자

▲ 제24회 충북여성대회가 1일 오전 옥천체육센터에서 열렸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24회 충북여성대회가 101일 오전 11시 옥천체육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충청북도와 옥천군이 후원하고 충북여성단체협의회(회장 서명희)와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우을순)가 공동 주최하는 본 행사는평등을 일상으로, 함께 한 100, 함께 할 100!’이라는 주제로 도내 27개 여성단체와 1천여 명의 여성단체 회원들과 함께 이시종 충청북도지사, 김재종 옥천군수 등 내빈이 참석하였다.

 

1부 기념식은 개회선언과 국민의례에 이어 27개 여성단체기입장과 김화분 아이코리아옥천군지회장을 비롯한 15명이 양성평등발전 유공으로 도지사 표창을 받으며, 김재종 옥천군수를 비롯한 4명에게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2부 행사는 한마음 축제로 27개 도내 여성단체회원이 함께 즐기고 단합을 다지는 명랑운동회를 개최하여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다.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여성들이 모든 분야에서 차별 없이 역량을 발휘하고 보상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여성들은 우리 사회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마중물 역할을 해왔으며, 양성이 차별 없이 공존하고 소통하는 사회가 되도록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서명희 충북여성협회장은 오늘의 행사가 여성들이 자기계발과 역량을 강화하여, 성 평등사회 실현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 우을순 회장은 성차별 없는 양성평등의 문화정착에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전진하자.”라고 뜻을 모았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