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원홈푸드,충주 메가폴리스 산업단지에 공장 준공
기사입력  2019/10/01 [08:34]   김병주 기자

 

▲ 식품기업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충주시 메가폴리스 산업단지에 공장을 신축하고 1일 준공식을 가졌다.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식품기업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충주시 메가폴리스 산업단지에 공장을 신축하고 1일 준공식을 가졌다.

 

㈜동원홈푸드는 지난 2018년 3월 충주시와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같은 해 6월 공사를 시작해 올해 3월 부지면적 62,003㎡, 건축면적 11,441㎡ 규모의 공장을 완공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이종배 국회의원, 이형구 메가폴리스 대표, 동원그룹 박인구 부회장, 신영수 동원홈푸드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참석 내빈 소개, 기념사와 축사, 테이프 커팅, 기념식수, 공장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동원홈푸드는 동원그룹의 식품가공 및 유통사업 군의 계열사로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푸드서비스, 식자재 유통, 식품제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종합식품유통 기업이다.

 

충주공장은 아산공장에 이은 두 번째 소스 제조 공장으로 충주공장 가동으로 인해 소스류 생산능력이 기존 대비 75% 증가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동원홈푸드는 국내에서 가장 유망한 종합식품유통 기업”이라며, “이런 우량기업이 공장을 준공해 사업을 영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동원홈푸드가 충주공장을 기점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충주시가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원홈푸드는 준공식 행사 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을 지역 내 복지시설에 전달해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