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유한국당 충북도당, 정우택 신임 도당위원장 취임
기사입력  2019/09/25 [18:1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자유한국당 충북도당은 25일 정우택 신임 도당위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헌정유린 문재인 정권 및 위선자 조국 규탄대회와 병행 치러진 이날 취임식은 300여명의 당원, 당직자가 참석해 타오르는 당의 열기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지난 1년간 도당을 맡아 헌신한 엄태영 전임 도당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년간 쉼없이 달려왔다. 다가오는 총선에서 정우택 위원장을 중심으로 청주가 압승을 하고 충북에서 자유한국당이 석권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정우택 신임 도당위원장은 우리 충북이 하나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다가오는 총선이 정말 중요하다. 상당을 제외하고 16년간이나 민주당이 석권해 온 청주를 반드시 바꿔야한다. 그러기위해서는 단합된 힘과 유능한 인재가 필요하고 여러분과 함께 그 길에 앞장서 나가겠다. 또한, 무능하고 비정상인 문재인 정권이 망쳐놓은 대한민국 경제와 안보, 인사 등 모든 것을 바로잡기 위해서라도 총선승리는 지상과제다. 위선자 조국을 임명하고 그 가식으로 여론을 호도하고 국민을 우롱하는 정권, 반드시 철퇴를 가해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앞으로 뼈를 깍는 노력으로 당을 쇄신하고 도민들께 오늘보다 나은 삶은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정 위원장은 앞으로 1년간 도당을 운영해나갈 당직자들을 임명하면서 내 일처럼, 가족같은 마음으로 헌신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취임식 직후 정우택 위원장을 비롯한 당직자들은 상당공원사거리부터 공단오거리에 걸쳐 조국 파면, 문재인 out' 피켓을 들고 우리의 결의를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23회 단양온달문화축제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