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경찰, 불합리한 교통시설 개선 도민 의견수렴
기사입력  2019/09/18 [19:41]   임창용 기자

▲ 충북경찰은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도민들이 불편하다고 느꼈던 교통시설에 대해 도민들의 의견을 듣는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지방경찰청(청장 노승일)은 사람이 우선인 충북,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평소 도민들이 불편하다고 느꼈던 교통시설을 개선하기 위해 10월말까지 도민들의 의견을 듣는다.

 

대상시설은 교통신호체계, 횡단보도, 유턴 등 교통시설과 과속방지턱, 중앙분리대 등 도로시설 전반에 대해 적용되며, 도로시설은 관리주체인 지자체 등 도로관리청으로 통보하여 조치토록 할 계획이다.

 

도민의견은 국민신문고, 경찰관 홈페이지(국민마당-교통불편 신고) 등 인터넷으로 접수받거나, 관할 경찰서로 전화 또는 방문, 우편접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의견 수렴할 계획이다.

 

도민의 제안 내용은 교통 유관기관의 합동 현장점검, 교통 안전시설 심의, 도로관리청 개선요청 등 처리절차를 신속히 진행하고, 그 과정과 처리결과를 제안자에게 알려주어 도민들과의 소통에도 힘쓸 예정이다.

 

노승일 충북지방경찰청장은 도민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도민들이 불합리하다고 생각되는 교통시설에 대하여 적극적인 의견 제안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23회 단양온달문화축제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