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새마을회, 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추석맞이 귀성객 환영 캠페인
기사입력  2019/09/10 [12:00]   임창용 기자

 

▲ 옥천군새마을회는 11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옥천역에서 귀성객 맞이 환영 캠페인을 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새마을회(회장 강정옥)는 오는 11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옥천군 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하고, 옥천역에서 귀성객 맞이 환영 캠페인을 한다.

 

이번 장학금은 지난 13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축제당시 옥천군새마을회에서 운영하였던 향토먹거리식당 운영 수익금 중 일부를 마련한 것으로 제1회 포도축제를 시작으로 매년 후원하고 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송편을 나눠주며 따뜻한 정이 있는 옥천군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옥천군 지도와 여행 책자를 배부하여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옥천군의 볼거리를 홍보할 계획이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이번 캠페인 행사를 통해 항상 옥천군의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해주시는 새마을회에서 장학금까지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옥천군의 발전을 위해 더욱더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강정옥 회장은 군민들의 성원으로 이뤄낸 수익금을 다시 옥천군에 환원할 수 있다는 것이 영광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기섭 진천군수, 6개 분야 지역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