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보은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문화원, 문화학교 수강생들 작은 음악회 열어
기사입력  2019/08/30 [20:42]   임창용 기자
▲ 보은문화원 문화학교 수강생들은 30일 한여름밤의 작은 음악회를 보은읍 소재 뱃들공원에서 열었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보은문화원(원장 구왕회) 문화학교 수강생들이 모여 군민과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작은 음악회를 보은읍 소재 뱃들공원에서 30일 개최했다.

 

여름무더위가 막바지인 가운데 개최된 이날 음악회는 보은문화원에서 진행하는 문화학교 수강생 100여명이 참여해 색소폰, 드럼, 하모니카, 아코디언, 풍물 등 13개팀이 6개월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음악회에는 군민 300여명이 모여 성황을 이룬 가운데 이웃이 꾸미는 음악회를 즐기는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이날 음악회는 총 2시간여 진행됐으며 멋진 인생, 아리랑 메들리, 돌아와요 부산항에 등 총 20곡을 주민들에게 선사했다.

 

이날 음악회를 관람한 보은읍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야외활동하기 좋은 시기에 풀벌레 소리가 들리는 야외에서 낯이 익은 이웃들이 주민들을 위해 음악이라는 재능을 기부한 것에 대해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라며, “내년에는 보은문화원 문화교실 강좌에 수강신청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은문화원 문화학교는 건전한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매년 3월 개강해 12월까지 강좌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26개 강좌에 520여명의 주민들이 등록해 문화예술 여가 생활을 즐기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