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NH농협 충북지역본부,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후원 협약
기사입력  2019/08/13 [19:43]   임창용 기자
▲ 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조직위원회는 13일 NH농협 충북지역본부와 대회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조직위원회는 13일 충북도 도지사 집무실에서 이시종 조직위원장과 김태종 NH농협 충북지역본부장, 태용문 충북영업본부장, 황종연 충주시지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NH충북농협은 대회기간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나누어 줄 6천만원 상당의 생수, 음료수, , 초코바, 일회용 우의 등 편의물품 16,000세트를 지원한다. 이에 조직위는 협찬사 명칭을 표상물과 경기장 내 광고물에 명기할 예정이다.

 

김태종 충북지역본부장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는 세계 속 충북의 위상을 한 단계 도약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충북의 5천여 농협 임직원 모두가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시종 조직위원장은도농 교류와 농촌 경제 활성화의 중심에 서있는 대한민국 대표 금융기업인 NH충북농협의 지원으로 관람객들에게 편의물품을 지원할 수 있게 된 만큼 무예마스터십을 반드시 성공적인 대회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오는 830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96일까지 충주지역에서 100개국 4,0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국제경기연맹총연합회(GAISF), 문화체육관광부, 외교부, 대한체육회 등이 후원하는 세계 유일의 국제종합무예경기대회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