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소이면, 인구증가 위한 ‘현장 전입 홍보팀’ 운영
기사입력  2019/08/13 [15:51]   김봉수 기자
▲ 소이면 허복수 민원복지팀장이 소이면 현대그린에너지(주)를 방문해 전입지원 혜택을 홍보하고 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소이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기연)에서는 지난 5월부터 음성군 인구증가를 위해 현장 중심 전입 홍보팀을 운영해 발로 뛰는 행정을 펼치고 있다.

 

기업체와 유관기관 등 전입 홍보가 필요한 지역에 매월 1회 이상 방문해 음성군의 전입 지원 혜택을 홍보해 직원들의 전입을 독려하고 지역 축제 등 군정 주요 사업을 함께 안내하는 등 민원편의를 통한 고객 감동 민원행정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관내에 거주하면서 부득이 전입신고를 하지 못한 미전입자을 위해 근무지 또는 현장을 직접 방문해 전입신고 접수부터 전입물품 전달, 전입처리 문자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기연 소이면장은 관내에 거주하면서도 바쁜 일상으로 전입신고를 못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현장을 방문해 전입신고를 받고 있으니 많은 주민이 소이면에 전입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전입신고 등이 필요한 기업체에서는 소이면 행정복지센터 민원복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