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청안면・청천면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2대 지원
기사입력  2019/08/07 [16:17]   임창용 기자
▲ 괴산군은 7일 청안면 부흥 자율방범대와 청천면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2대를 전달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이 7일 군청 앞 광장에서 군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적극 힘쓰고 있는 청안면 부흥 자율방범대와 청천면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2대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이차영 괴산군수를 비롯한 백남규 괴산자율방범대연합대장, 이호훈 청안부흥자율방범대장, 왕종룡 청천자율방범대장, 군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차량은 스타렉스(12인승) 2대로, 지역 내 치안유지 및 야간 자율방범 순찰에 사용된다.

 

그동안 청안 부흥자율방범대와 청천자율방범대는 기존에 쓰던 순찰차량이 폐차됨에 따라 순찰활동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이번 차량 지원으로 앞으로 지역 내 치안 유지를 위한 방범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군은 기대하고 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이번에 전달된 순찰차량이 안전 사각지대에 놓인 군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각종 범죄예방과 질서유지에 효율적으로 활용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괴산지역 곳곳의 안전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충주복숭아, 전국 소비자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