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충북소주,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세계무술축제 홍보 동참
클라우드・시원소주 뒷면에 대회 홍보라벨 부착
기사입력  2019/08/06 [20:25]   임창용 기자
▲ ㈜롯데주류 ㈜충북소주는 이달부터 출시되는 크랄우드맥주와 시원소주 병 뒷면 보조라벨을 통해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과 충주무술축제를 홍보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클라우드맥주와 시원소주 뒷면이 새 옷을 입었다. 충주에서 같은 기간에 열리는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충주세계무술축제홍보라벨이 붙은 것이다.

 

롯데주류 충북소주는 이달부터 출시되는 크랄우드맥주와 시원소주 병 뒷면 보조라벨을 통해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과 충주무술축제를 홍보한다.

 

병 보조라벨에 홍보문구를 삽입한 클라우드맥주 200만병, 시원소주 200만병이 유통될 예정이다. 보조라벨 사이즈는 맥주 가로 5세로 8, 소주 가로 5세로 6.5.

 

영업용과 가정용 주류 모두 보조라벨에 눈에 띄는 큰 글씨의 대회 홍보문구가 선명하게 삽입됐다. 시원소주는 포스터(100)에도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과 충주무술축제를 홍보한다.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 직원들은 갈색병과 초록병에 표기된 홍보문구가 눈에 쏙 들어온다병 뒷면에 기재된 대회 정보도 한 번씩 봐주시고, 경기장에도 많이 찾아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세계 유일의 국제종합무예경기대회로서 오는 830일부터 96일까지 충주체육관을 비롯한 9개 경기장에서 태권도, 유도, 무에타이 등 20개 종목에 100개국 4,000여명이 참가하여 뜨거운 승부를 펼칠 예정이며, 충주무술공원에서 충주세계무술축제도 개최되어 풍부한 볼거리도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