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성공기원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기사입력  2019/07/30 [21:4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시종)가 대회를 한달여 앞두고 3013시 충주체육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녹화를 마쳤다.

 

우리나라 최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은 국민MC 송해의 맛깔스러운 진행과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충주시민들이 만나 흥미로운 무대를 꾸몄다.

 

앞서 지난 28일 충주시청에서 열린 예선에서 열정을 가진 충주의 많은 신청자들 가운데 15개팀이 선발됐다. 이날 본선에 출전한 팀들은 택견 시범, , 트로트, 가요 등 다양한 볼거리로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을 응원했다.

  

이날 초대가수로 진성, 김혜연, 지원이, 박서진, 송혁이 나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TV방영은 KBS1TV에서 오는 825121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MC송해는 대한민국의 중심고을 충주에 와보니 역시 택견의 고장, 무예의 중심지라는 인상이 물씬 풍긴다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응원과 열정이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의 성공개최로 이어질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회 이재영 사무총장은 “KBS 전국노래자랑은 많은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대표적인 장수 프로그램이라며 세계무예마스터십도 전국노래자랑과 같이 세계인의 관심속에 전 세계 무예 올림픽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온 국민의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오는 830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96일까지 충주체육관 등 9개 경기장에서 20개 종목, 100개국 4,000여명이 참가하는 세계 유일의 국제종합무예경기대회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