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병옥 음성군수, 정부예산 확보 잰걸음
예결위・지역 국회의원 등 면담 주요 현안사업 반영 건의
기사입력  2019/07/17 [07:42]   임창용 기자
▲ 조병옥 음성군수가 2020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국회를 찾아 이종배 의원에게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정부예산 지원을 건의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조병옥 음성군수는 지난 12일 국회를 방문해 지역구 국회의원과 국회 예결위 국회의원에게 2020년 정부예산 확보에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번 방문은 내년도 정부 예산 편성에 대한 기획재정부 2차 심의 시기에 맞춰 추진한 것으로, 주요 현안에 대한 쟁점 사항 해결과 정부예산 사업 반영에 중점을 뒀다.

 

군에 따르면, 조병옥 군수는 국회 예결산특별위원의 일부 변경이 확정됨에 따라, 12일 발 빠르게 국회를 찾아 국회 예결위원인 이종배, 이채익 국회의원과 경대수 국회의원실을 방문해 음성군의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정부예산 지원을 건의했다.

 

이번에 건의한 주요 사업은 소방복합치유센터 설계용역비, 하수관로 정비사업, 소규모공공하수처리시설, 풍수해위험생활권 정비사업, 인곡산단 진입도로 개설사업, 친환경 농업교육관 신축 등 총 10건의 국비 사업과 특별교부세 사업 5건이다.

 

조병옥 군수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비를 최대한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국비 확보를 위해 모든 공직자와 함께 총력을 기울여 정부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