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패키지 티켓 판매 시작
기사입력  2019/07/15 [16:10]   최윤해 기자

'짐프렌즈','바람 불어 좋은 밤' 오픈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오는 8월 개최되는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열혈 관객 티켓 패키지가 15일, 16일부터 판매된다.

 

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열혈 관객을 위한 티켓 패키지 '짐프렌즈'를 15일부터, 숙박과 영화 및 공연 프로그램을 원스톱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바람 불어 좋은 밤'을 오는 16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 지난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제천시청제공

 

패키지 프로그램은 관객들이 쉽고 편하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돼 매년 빠른 시간 내 매진되고 있다.

 

올해도 큰 인기를 끌며 조기 매진될 것으로 시는 예상하고 있다.

 

다양한 영화와 음악 프로그램을 즐기고 싶은 열혈 관객들을 위한 '짐프렌즈'는 15일 오후 2시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한정수량 100매를 판매한다.

 

일반상영작 10매에 상응하는 '짐프렌즈'는 일반상영 관람 시 1매 차감, 쿨나이트, JIMFF 라이브 뮤직 토크 관람 시 2매 차감, 음악 프로그램 '원 썸머 나잇' 관람 시 5매를 차감하는 시스템이다.

 

온라인과 현장에서 예매 가능한 예매인증번호를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코드로 예매 가능한 특별 배지도 제공된다.

 

또 개막식 무료 입장권(1인 2매), 영화제 기간 게스트 센터(제천시민회관)에서 음료 1일 1회 제공, 특별 선물 등의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5만 5천원이다.

 

아울러 숙소와 영화 및 공연 프로그램을 패키지로 이용하는 '바람불어 좋은 밤'은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8월 9일 금요일부터 13일까지 총 5일 동안 '일반상영작을 관람하는 영화코스', '원 썸머 나잇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공연코스', '영화와 원 썸머 나잇 공연을 함께 즐길 3박 4일 이상의 장기 투숙객을 위한 COMBO코스' 등 세 가지 타입으로 운영된다.

 

조식 서비스와 바밤Bar, 현장 이벤트 등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숙소는 세명대학교 기숙사 세명학사와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두 곳으로 운영되며 가격은 티켓 타입과 숙소 타입에 따라 상이하다.

 

국내의 대표적 음악영화제로 자리매김한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127편의 음악영화와 30여편의 음악 공연을 선보인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