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장마철 대비 대규모 개발사업장 점검
기사입력  2019/07/10 [19:11]   임창용 기자
▲ 천군이 지난 5일~10일까지 여름철 집중호우 및 태풍 대비 대규모 개발사업 현장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다. 사진은 구일리 산업단지 현장 점검 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은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여름철 집중호우 및 태풍 대비 주택부지조성, 태양광발전사업 등 대규모 개발사업 현장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 점검대상지는 대규모 개발 사업지 5개소로 집중호우 발생 시 토사 유출 등의 피해 발생 및 안전사고를 예방해 군민의 안전을 지키고자 마련됐다.

 

군에 따르면 이번 점검을 통해 우기철 재해피해가 예상되는 지역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집중호우 및 태풍 등으로 인한 토사 유출 및 공작물 붕괴 등 주변 토지의 피해가 없는지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군은 토사 유출, 공작물 붕괴 등을 중점 점검한 뒤 협의 내용 미 이행 및 재해 예방 대책이 소홀한 사업장에 대해서는 즉시 개선하도록 권고할 방침이다.

 

박승환 옥천부군수는 이번 점검을 통해 대규모 개발사업 현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안전사고 및 재해 위험지역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기섭 진천군수, 6개 분야 지역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