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충북 우수시장박람회 지역 농특산물 판촉활동 펼쳐
기사입력  2019/06/15 [07:34]   임창용 기자
▲ 영동군이 괴산군 문화체육센터 앞 잔디광장에서 열린 충북우수시장박람회에 참가해 지역의 우수 먹거리를 전시 판매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괴산군 문화체육센터 앞 잔디광장에서 열린 충북우수시장박람회에서 매력을 물씬 발산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행사는 발전하는 전통시장의 모습을 널리 알려 시장 이미지를 개선하고, 우수상품 전시·홍보·판매를 통한 상인 소득증대 및 판로 확대 등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군은 이번 행사에 산속 새우젓, 매곡 사계절메주 등 지역의 우수 먹거리를 전시 판매했다.

 

특히, 13일 열린 영동군의 날 행사에서는 포도 와인 등 농산물 특가 판매, 영동시장 밴드동아리 공연 등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 여름 개최를 앞두고 있는 지역최대축제인 영동포도축제를 소개했다.

 

박세복 군수도 행사장을 방문해 지역의 우수먹거리와 농특산물 판촉활동을 벌이며, 국악과 과일의 고장 영동 알리기에 열을 올렸다.

 

군 관계자는 충북도민을 대상으로 영동의 명품 농특산물에 대한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펼쳐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영동의 청정 이미지를 알리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